구매/먹은거

[선유도역/제레미버거] 맛있는 수제버거

pnut 2022. 5. 28. 10:34
728x90

선유도역 근처에 제레미 버거를 가봤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7길 14 1층 (우)07208

  • 월~토 11:30 ~ 21:00
  • 월~토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이 근처에는 직장인들이 많아서 직장인 위주의 밥집이 많은 곳입니다. 그런 곳에 이런 수제버거 집이 있으니 이색적이네요.

 

메뉴입니다.

탄산음료는 자유롭게 종류별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세트메뉴를 시켜먹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지만 요새 제로만 드시는 분들에게 제로펩시도 있어서 좋습니다!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소스들이 있는데 햄버거가 맛있어서 먹다보면 뭘 더 해서 먹을 생각을 못했네요.

탄산음료 디스펜서 옆에는 레몬도 있어서 넣어봤습니다.

 

제레미 버거와 치츠프라이 탄산음료 세트

15,000

 

저는 가장 무난해 보였던 그리고 이 가게에 이름을 단 제레미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빵이 고소하고 야채도 신선해서 씹는 맛이 납니다. 그리고 고기패티가 역시 맛있네요.

야채와 고기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서 정석적이고 기본적인 햄버거느낌이었습니다. 

 

이건 같이 간 친구가 먹은건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 렛미인이었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빵은 랜덤으로 줍니다.

 

이날말고 전에 가본적이 있을 때는 콘치즈에 치즈프라이 음료 세트를 먹었습니다. 다행이 사진이 있네요.

콘치즈도 치즈가 고소하고 진득해서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수박을 주셨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처에서 색다르고 맛있는 버거를 먹고싶다면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