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기기

[여의도 IFC몰/애플워치7 방문수령]

pnut 2022. 9. 2. 11:30
728x90

아이폰 13pro를 산 김에 애플워치7를 새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보통 쿠팡에서 예약구매으로 사거나 출시 후 카드 할인받아서 사는데

애플워치 나이키 버전을 사고 싶어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살 당시에는 출시된지 얼마 안돼서 재고가 없었습니다. 

그 재고가 아침이던 저녁이던 막 들어와서

매장 내 픽업을 계속 검색하면서 확인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지하 1층 (우)07326

매일 10:00 ~ 22:00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 픽업할 시간을 정하면 매장 직원 안내에 따라 물건을 수령하면 됩니다.

가로수길에만 있다가 여의도에 생기니까 가까워서 너무 좋네요.

구매할 때 애플워치에 밴드조합이 다양해서 수령할 때 직원이 워치랑 밴드랑 가져와서 포장해주십니다.

저는 스포츠 밴드로 구매해 봤습니다. 

애플워치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종이로 된 포장지에 잘 쌓여있네요.

처음 본 인상은 앞면보다 뒷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뒤가 이렇게 뚱뚱해서 착용감이 괜찮을까?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밴드 케이스를 열어봤습니다.

밴드가 손목에 따라 맞출 수 있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폰을 옆에 가져다대니 바로 연결이 됐습니다.

애플의 이런 간편함이 참 좋습니다.

바로 핸드폰과 연동했습니다. 

7이 화면이 커졌다고 했는데 저는 이전에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네요.

시계 자체가 이쁘다 보니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애플 방문 수령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