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구매

[사전예약/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특전 쿠션 언박싱

pnut 2022. 4. 3. 00:53
728x90

 

커비 디스커버리 커버 사진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예약구매 특전품목으로 리유저블컵, 컬러링북, 틴필통, 쿠션이 있었는데 저는 쿠션으로 샀습니다.

 

2월 18일(금)에 예약구매가 시작됐고 3월 25일날 발매였습니다. 

구매 가격

예약구매의 장점은 특전상품에다가 5천원까지 싸게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기가 많이 없으면 출시 이후 가격이 금방 떨어지는데 보통 닌텐도 게임들은 인기가 높아서 가격도 잘 안떨어지기때문에 특전물품이 아니더라도 예약구매가 좋습니다! 

 

저는 별의 커비 시리즈를 처음해보고 트레일러가 맘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별의 커피 쿠션 언박싱
커비 언박싱

드디어 택배가 왔습니다. 상자안에 커비쿠션이 가득!

커비 인형과 스위치 타이틀 크기 비교
크기 비교

게임은 아래에 이렇게 포장되있네요.

게임 타이틀과 인형 크기 비교, 타이틀의 3배 크기
크기 비교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스위치와 타이틀 둘다 올린 사진
크기 비교

스위치보다 약간 큰 정도입니다.

별의 커비 인형 측면 보습
측면 크기 비교

옆으로 세워서 찍어보니 커보이네요. 

별의 커비 스위치 타이틀 정면 모습
정면 사진
별의 커비 타이틀 후면 모습
뒷면 모습
별의 커비 내부 모습
내부 사진

커비 케이스와 타이틀입니다. 트레일러에서 강조한 차를 먹은 커비가 도시로 여행을 가는 모습이네요. 

 

당장 게임해보러 가겠습니다! 

728x90